콘텐츠로 건너뛰기

다른 비트 코인이없는 이유

음, 비트 코인에게는 미친 10 년이었습니다. 사실 비트 코인은 Satoshi Nakamoto가 처음 만든 지 10 년이 넘었습니다. 그, 그녀 또는 그들이 누구이든, 그들은 세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그들이 각광에서 사라지기로 선택한 이유를 예측했습니다.

따라서 10 년이 지난 후에도 비트 코인은 여전히 ​​살아 있고 그 어느 때보 다 강합니다. 모두가 Crypto의 왕을 모방하려고 시도한 이후 수천 개의 다른 암호화 코인이 등장했습니다. 모두 실패했으며 계속 실패 할 것입니다. 비트 코인은 하나입니다. 복제 할 수없는 것. 이유를 모르면 설명해주세요.

비트 코인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몇 가지 간단한 요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비트 코인은 온라인 암호 화폐입니다

  • 최대 공급량은 2100 만

  • 그것은 위조 될 수 없다

  • 아직 모든 동전이 유통되는 것은 아닙니다.

  • 아무도 제어하지 않고 완전히 분산되어 있습니다.

  • 검열 될 수 없다

  • P2P 머니입니다.

  •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트 코인은 4 년마다 감소하는 고정 공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비트 코인이 그 이후로 발명 된 수천 개의 다른 코인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비트 코인이 처음 발명되었을 때 작은 그룹의 사람들에게 천천히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유기적으로 자랐습니다. 사람들이 비트 코인의 이점과 고정 된 공급으로 인해 가격이 어떻게 상승하는지보기 시작했을 때 비트 코인은 더 빨리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비트 코인 블록 체인은 현재 전 세계 수십만 대의 컴퓨터에 퍼져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정부의 통제를 넘어서 퍼졌습니다. 제작자는 사라졌고 이제는 자율적으로 실행됩니다.

개발자는 비트 코인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전체 비트 코인 네트워크에서 나의 합의를 이루어야합니다. 아무도 비트 코인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비트 코인을 독특하고 복제가 불가능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암호 화폐는 수천 개가 있지만 비트 코인을 차별화하는 이유의 예로 이더 리움을 예로 사용하겠습니다. 현재 가장 큰 알트 코인 중 하나이며 비탈 릭 부테 린이 2015 년에 발명 한 이후입니다.

Vitalik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제어하고 기본적으로 이더 리움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발에 대한 최종 발언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열 및 정부 간섭

이 예에서이란이 새로운 핵무기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북한에 보내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비트 코인에서 돈이 어떻게 더 안전한지 보여 주어야합니다!

어쨌든 .. 첫 번째 예. 이란은 표준 은행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이 돈을 USD로 북한으로 이체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잠깐만 요, 우리는 이러한 거래를 동결하고 돈을 몰수해야합니다 .. 쉬움. 그들은 바로 그렇게하고 문제는 끝났습니다.

두 번째 예.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만 이번에는이란이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북한에 돈을 보냅니다. 미국 정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보고 있습니다. 전화가 걸립니다.

“지금 여기에 Vitalik Buterin 가져 오기”

미국 정부는 Vitalik에 “일부 압력을 가하고”그들은 그가 블록 체인을 롤백하고이란의 거래를 취소하도록합니다.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은 실제로 해커가 상당한 양의 자금을 훔치기 전에 롤백되었습니다.)

문제 해결됨. 불행히도 Ethererum의 신뢰성은 가격과 함께 망가질 것입니다.

이더 리움은 단지 예일뿐 다른 모든 암호 화폐에 해당됩니다.

비트 코인은 멈출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합니다. 이번에는이란이 비트 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미국 정부는 이것을보고 막을 힘이 없습니다.

전화 할 사람이 없습니다. 압력을 가할 사람이 없습니다. 비트 코인은 검열을 넘어 섰습니다.

다른 모든 암호 화폐는 누군가 또는 일부 회사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항상 실패의 지점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중앙 집중화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Vitalik의 가족이 인질로 잡힌 경우입니다. 비트 코인은이 모든 것을 넘어서서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한 투자입니다.

비트 코인 사용 방법 알아보기

누구나 비트 코인을 소유해야합니다. 그것 없이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을 처음 접한다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것을 배워야합니다. 비트 코인 소유에는 많은 책임이 따릅니다. Bitcoin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ource by James Conlingt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