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릴라이언스가 영국 배터리 회사를 1억 파운드로 인수


억만장자 무케시 암바니의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즈 리미티드는 금요일 영국 배터리 메이커인 패러디언 리미티드를 기업가치 1억 파운드로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 수십억 달러 규모의 청정 에너지 포트폴리오의 엔드 투 엔드 기술. 국내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의 일부인 릴라이언스 뉴에너지 솔라 리미티드(RNESL)는 패러디온의 100% 주식을 1억 파운드의 기업가치로 취득하기 위한 최종 합의에 서명하고 가속하기 위해 성장 자본으로 2천5백만 파운드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성명 속에서 상업 전개를 발표했다.

영국의 셰필드와 옥스포드를 기반으로 특허를 받은 나트륨 이온 배터리 기술을 갖춘 패러디온은 세계를 선도하는 배터리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나트륨 이온 기술의 여러 측면을 다루는 경쟁력 있고 우수한 전략적이고 광범위한 광범위한 IP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10월 10일 이후, RNESL을 통해 인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들은 태양광, 배터리, 수소에 대한 투자에 걸친 녹색 에너지 사업을 형성하기 위해 인수와 전략적 투자의 파도를 만들었습니다. 그 방향성은 주로, 특히 태양 에너지 생산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얻거나 이용하기 위한 것이다.

REC, NexWafe, Sterling and Wilson, Stiesal, Ambri와의 파트너십에 12억 달러를 투자하여 전문 지식과 기술 포트폴리오를 획득, 태양열, 배터리, 수소. 그리고 그 시리즈에서는 영국의 배터리 제조업체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패러디온의 나트륨 이온 기술은 대체 배터리 기술, 특히 리튬 이온 및 납 축전지에 비해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라고 성명은 말합니다.

이러한 장점은 코발트, 리튬, 구리 또는 흑연에 의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트륨은 지구상에서 여섯 번째로 풍부한 원소입니다.

또한 특허받은 제로 볼트의 안전한 운송 및 보관, 저비용, 급속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의 리튬 이온 제조 인프라를 활용하고 있으며 여러 상업 제조 파트너에서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인산리튬 이온과 동등한 에너지 밀도로, 동작 온도 범위는 -30℃~+60℃로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차세대 고밀도, 안전, 지속 가능 및 저비용 에너지 저장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리라이언스는 인도의 잼나가르에 있는 디르바이안 바니 그린 에너지 기가 콤플렉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안된 완전 통합 에너지 저장 기가팩토리에서 패러디온의 최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인수에 대해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즈의 무케슈안바니 회장은 인수를 통해 가장 선진적이고 통합된 신에너지 생태계 중 하나를 만들고 인도를 최전선에 두는 회사의 야망을 더욱 강화하고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했다. 주요 배터리 기술.

“Faradion이 개발한 나트륨 이온 기술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높은 에너지 밀도를 제공하며 비용 경쟁력이 매우 높은 세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저장 및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빌리티에서 그리드 스케일 스토리지 및 백업 전원에 이르기까지의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트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도의 대규모 재생 가능 에너지와 급성장하는 EV 충전 시장에 대한 에너지 저장 요구 사항을 보장합니다.”

암바니는 릴라이언스가 패러디언 경영진과 협력하여 인도에서 통합된 엔드 투 엔드 기가비트 제조를 구축함으로써 기술을 상업화할 계획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인도 파트너의 대규모 에너지 저장 요건을 가능하게 하고 가속화하고 확보하며 인도의 EV 이동성 및 운송 부문을 개발하고 혁신하는 많은 단계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Faradion의 CEO인 JamesQuinn도 다음과 같이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공동으로 세계 에너지 시장의 변화를 가속화합니다. ”

“리라이언스 그룹의 일원이 됨으로써 나트륨 이온 기술의 발전에 있어서 우리 팀이 했던 놀라운 일을 확인할 것입니다. 의 혁신을 인도와 세계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radion의 회장이자 공동 창립자인 ChrisWright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관리. 이 릴라이언스와의 계약을 통해 패러디온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더 저렴하고 깨끗하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실현하기위한 글로벌 가치 사슬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확립 될 것입니다. . ”

연료전지 및 청정에너지 분야의 주요 재료와 같은 기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릴라이언스는 취득한 기술을 상업화하고 인도에 제조 공장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2030년까지 100GW의 태양 에너지 제조와 1kg당 1달러의 녹색 수소 비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향후 3년간 신에너지 사업에 100억 달러를 지출할 예정입니다.

이전, 릴라이언스는 중국 국립 블루 스타에서 7억 7,100만 달러로 REC 태양 홀딩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REC는 노르웨이와 싱가포르에 공장을 가진 폴리 실리콘, PV 셀 및 모듈의 노포 제조 업체입니다. 릴라이언스는 REC 기술을 사용하여 잼나가르에 새로운 통합 태양열 제조 공장을 건설하고 생산 능력을 글로벌로 확장합니다.

Ambani 회사는 NexWafe에 4,5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대규모 단결정 그린 태양광 웨이퍼를 공동으로 개발 및 상업화하고 주요 태양열 EPC 및 O&M 제공업체인 Sterling and Wilson Solar Limited(SWSL)의 40 %를 인수합니다.

또한 노르웨이 Stiesdal 및 기술 개발 및 인도에서 Stiesdal HydroGen 전해조 제조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에너지 저장을 위한 Ambri의 액체 금속 전지를 개발하고 상업화하기 위해 미국에 본사를 둔 Ambri에 추가로 5천만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인도에 대규모 배터리 제조 시설을 설립하기 위해 Ambri와의 신뢰 관계도 협의 중입니다.

6월 회사의 주주총회에서 암바니는 저탄소 에너지에 1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것은 회사의 변화의 또 다른 장입니다.

향후 3년간 릴라이언스는 60,000억 루피를 지출하여 그리드의 에너지를 저장하는 통합 태양광 발전 모듈, 전해조, 연료전지, 배터리를 생산하는 4개의 ‘기가 공장’을 건설한다.

이 공장의 사이트는 잼나가르의 새로운 5,000 에이커의 녹색 에너지 기가 콤플렉스에 배치됩니다. 추가 15,000 루피는 가치 사슬, 기술 및 신 에너지 사업의 파트너십 전체에 투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