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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

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 시보드 블로그
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 시보드 블로그


o Google Adsense 수입을 늘리고 싶습니까? 다음은 귀하의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쉬운 Google Adsense 요령과 팁입니다.

Google 애드센스를 통한 광고는 새로운 WordPress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수입이 적다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다행히 몇 가지 사소한 조정만으로 Google 애드센스 클릭률을 쉽게 높이고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쉬운 팁을 사용하여 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뛰어들어보자!

이 가이드에서는:

  • 1. 고품질 콘텐츠 제작
  • 2. 키워드 조사를 하라
  • 3. 블로그에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제공
  • 4. 적합한 광고 스타일과 게재위치 선택
  • 5. MonsterInsights로 스크롤 깊이 추적
  • 6. 광고 배치 A/B 테스트
  • 7. AdSanity로 광고를 관리하세요

아직 Google 애드센스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WordPress 블로그에 Google 애드센스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보려면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1. 고품질 콘텐츠 제작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첫 번째 단계는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것입니다. 블로그의 트래픽이 많아질수록 클릭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집니다.

블로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술이 있지만, 블로그가 가치 있는 고품질 콘텐츠로 가득 차 있지 않으면 그 어느 것도 효과가 없습니다.

고품질 콘텐츠는 방문자를 블로그로 끌어들이는 요소입니다. 또한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더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는 이탈률을 낮추고 블로그 SEO를 개선하며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적으로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 활동이 처음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 Blog Tyrant 리소스를 확인하세요.

  • 좋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방법
  • 모든 틈새 시장에 적합한 19가지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
  • 결코 실패하지 않을 87가지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

반면, 한동안 블로그를 운영했다면 현재 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하고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보고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 보고서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페이지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 시보드 블로그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이러한 상위 게시물과 페이지가 이미 귀하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있기 때문에 유사한 주제를 제시하고 이를 중심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사람들이 Google이나 다른 검색 엔진을 통해 귀하의 블로그를 찾으려면 검색창에 검색어나 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콘텐츠가 사람들이 이미 검색 엔진에 입력하고 있는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면 트래픽을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Google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검색할 때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면 쉽습니다. 간단히 검색 콘솔 블로그의 인기 Google 검색어를 보려면 보고서를 작성하세요. 각 검색어에 대해 클릭수, 노출수, 클릭률(CTR), 평균 게재순위에 대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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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귀중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유사한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를 최적화하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거래 키워드가 귀하의 사이트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지 쉽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래 키워드는 사용자가 구매할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를 나타내는 검색어입니다. 거래 키워드의 예로는 ‘블로그 호스팅 구매’ 등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거래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트래픽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하가 광고하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잠재 고객 유형을 정확하게 유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팁을 보려면 단계별로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3. 블로그에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제공

이전에 언급했듯이 방문자가 블로그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으면 검색 엔진 순위가 향상되고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오래 머무를수록 귀하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가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WordPress 테마가 반응하지 않으면 블로그가 모바일 장치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방문자는 모바일 친화적인 경쟁업체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귀하의 블로그를 떠나게 됩니다.

인터넷 사용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인터넷 인구의 90% 이상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온라인에 접속합니다. 따라서 놓칠 수 있는 클릭수가 너무 많습니다.

최고의 WordPress 블로그 테마에 대한 권장 사항을 확인하여 사이트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반응이 빠른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SeedProd와 같은 웹사이트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코딩 없이 블로그에 대한 사용자 정의 WordPress 테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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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edProd에는 300개 이상의 사전 제작된 반응형 테마 키트와 드래그 앤 드롭 편집기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페이지 템플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방문자를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하고 Google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기 위해 디자인에 추가할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블록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탐색 메뉴 – 사용자가 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탐색 메뉴를 추가합니다.
  • 검색 양식 –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어디에서나 검색 양식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옵틴 양식 – 방문자를 이메일 구독자로 전환하여 귀하의 사이트를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도록 하세요.
  • 사용후기 및 별점 – 블로그에 별점과 추천글을 표시하여 방문자의 신뢰를 구축하세요.
  • 그리고 더…

단계별 지침을 보려면 SeedProd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WordPress 테마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확인하세요.

4. 적합한 광고 스타일과 게재위치 선택

Google 애드센스는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다양한 광고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사용자마다 다른 광고 유형에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광고 스타일을 실험하여 잠재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광고 배치 모범 사례를 따라야 합니다. 광고 맹목을 줄일 수 있도록 눈에 잘 띄는 사이트 영역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에 따르면 가장 실적이 좋은 광고 스타일과 게재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리더보드(728×90) – 이 광고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웹페이지 상단에 배치되므로 페이지가 로드되자마자 방문자에게 표시됩니다. 또한 다른 콘텐츠를 침해하지 않고 화면의 상당 부분을 덮습니다.
  •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160×600) – 이 광고 스타일은 너비보다 높이가 훨씬 높으며 페이지 측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측면에 표시되므로 방해가 덜하면서도 여전히 눈에 잘 띕니다.
  • 큰 직사각형 (336×280) – 이 광고 스타일은 블로그 게시물 끝이나 블로그 게시물 본문 내에 배치됩니다. 크기 때문에 광고주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텍스트와 이미지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 대형 모바일 배너 (320엑스100) – 이 광고 스타일은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 사이트 헤더 아래에 표시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사용할 광고 스타일과 게재위치를 결정할 때 잠재고객을 고려하세요.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무엇을 달성하려고 합니까? 특정 페이지를 방문하면 무엇을 합니까? 사용자를 방해하지 않고 이 영역에 광고를 삽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잠재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여 클릭을 유도하는 데 가장 적합한 광고 스타일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MonsterInsights로 스크롤 깊이 추적

앞서 언급한 것처럼 웹사이트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광고를 게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자는 광고를 보고 클릭하게 됩니다.

문제는 사이트 방문자가 주의를 기울이는 영역이 무엇인지 어떻게 확실히 알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MonsterInsights 스크롤 추적 기능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스크롤 깊이 추적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블로그 게시물이나 랜딩 페이지에서 얼마나 멀리 스크롤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에서 옵션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WordPress 블로그에서 스크롤 추적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그런 다음, 다음에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 섹션 출판사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바로 보고하세요.

블로그에서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는 방법, 시보드 블로그

위의 예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평균 스크롤 깊이가 46.5%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oogle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이 스크롤 깊이 앞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자가 스크롤하지 않는 이 지점 이후에 광고를 게재하면 클릭이 많이 발생하지 않고 수익을 놓칠 수 있습니다.

6. 광고 게재위치 A/B 테스트

무작정 다양한 광고 게재 위치를 시도하는 대신 A/B 테스트를 실행하면 어떤 게재 위치가 가장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분할 테스트라고도 하는 A/B 테스트를 사용하면 동일한 웹 페이지의 서로 다른 두 버전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페이지의 A 버전에서는 게시물 상단에 광고 단위를 배치하는 것을 테스트할 수 있고, 버전 B에서는 게시물 끝에 광고 단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 결과에 따라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게재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를 실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MonsterInsights Google Optimize 애드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WordPress 블로그에서 A/B 테스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은 WordPress에서 Google Optimize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이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부인 성명: Google에서는 2023년 9월 30일에 Google Optimize를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날짜 이후에는 이 도구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고의 Google 최적화 대안에 대한 이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7. AdSanity로 광고를 관리하세요

Google 애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는 귀하의 광고에 대한 많은 통제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AdSanity와 같은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기능을 확장하고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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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anity는 WordPress를 위한 최고의 광고 관리 플러그인입니다. 이를 통해 빠르고 쉽게 광고를 올바른 위치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단일 광고를 삽입하거나 사이드바 및 특정 WordPress 게시물에 삽입할 수 있는 광고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예약, 광고 로테이션, 광고 분석과 같은 강력한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친숙한 WordPress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중앙의 한 곳에서 모든 광고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다야! 이 팁이 귀하의 Google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여기에는 Google 애드센스 외에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추가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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