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씨 헐크는 마블의 어벤져스 넥스트 캐릭터 DLC, 리크 서제스트

씨 헐크는 마블의 어벤져스 넥스트 캐릭터 DLC, 리크 서제스트, 시보드 블로그


씨 헐크가 SquareEnix의 마블 어벤져스의 다음 캐릭터 DLC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누수가 어쨌든 믿는 경우입니다.

마블의 어벤져스가 2020년에 출시된 이래로 플레이어는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호크아이 등 유명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받았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캐릭터 DLC가 진행 중이라고 보고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더 읽기: GTA V 확장 및 확장에는 ‘카멜레온’ 페인트 작업 색상이 포함됩니다.

마블의 어벤져스 ||홀리데이 콘텐츠 예고편

BridTV

6972

Marvel’s Avengers | 휴일 콘텐츠 예고편

https://i.ytimg.com/vi/N2y_am3KrsU/hqdefault.jpg

911420

911420

센터

26546

그녀는 다음 마블의 어벤져스 캐릭터 DLC가 될 것이라고 소문

트위터 사용자에 따르면, 미러, 셰-허크는 SquareEnix의 액션 RPG인 Marvel’sAvengers에 참가하는 다음 캐릭터가 된다. 미러는 또한 비밀 시메나로서의 그녀의 직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크리지아 바호스가 유명한 영웅을 목소리에 낼 것이라고 보고했다.

하지만 이 출처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글쎄, 미러는 이전에 워드 크래토스의 성우인 크리스토퍼 판사가 블랙 팬더의 목소리가 될 것이라고 보고했다. 따라서 개발자가 확인할 때까지 소문은 항상 약간의 소금으로 잡아야하지만, 미러는 지금까지 좋은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문을 흥미로운 것은 바호스 자신이 미러의 원래 트윗을 녹색 사랑의 심장 이모티콘으로 따옴표로 리트윗하고 실제로 그녀의 역할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Bajos는 트윗을 삭제하라고 말했을 수 있으므로 트윗을 삭제했습니다.

더 읽기: Early Call of Duty:Black Ops 2023 Build Leak Online

Marvel’s Avengers Spiderman DLC는 최근 다양한 리뷰로 출시되었으며 많은 팬들이 스파이더 맨의 웹 스윙 메커니즘에 실망했습니다. 출시를 더욱 악화시킨 것은 Fortnite의 새로운 Mythic Web-Shooters가 어쨌든 매우 부드러운 웹 스윙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CrystalDynamics가 그것을 오해 할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생각입니다.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다음 댓글 섹션에서 She-Hulk가 Marvel ‘s Avengers에 참여하는 다음 캐릭터가되는 것에 만족합니까?

이 기사에 대해 뭔가 말해주세요.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