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씨 헐크는 아무래도 마블의 어벤저스로 향한 크리지아 바호스의 목소리

씨 헐크는 아무래도 마블의 어벤저스로 향한 크리지아 바호스의 목소리, 시보드 블로그


트위터 과거에 마블의 어벤저스 콘텐츠를 정확하게 누출한 사용자의 미러는 제니퍼 월터스, 일명 씨하르크가 게임으로 향해 베테랑의 성우 크리지아 바호스가 말을 걸었다고 밝혔다.

흥미롭게도 트윗 다음은 그린 하트를 추가 한 바호스가 트윗 한 간단한 따옴표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나중에 트윗을 삭제했습니다. 아마도 크리스탈 역학과 스퀘어 에닉스가 공식 발표를 시작하기 전에 보고서 확인으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크리지아 바호스는 제니퍼 월터스, 일명 씨 헐크를 연기한다 그녀가 마블의 어벤저스에 등장했을 때

—미러(@mmmmmmmmiller)2021년 12월 30일

MP1st가 미러에 연락했고, 시하르크는 마블의 어벤져스에 오는 “확실히 마지막 캐릭터가 아니다”라고 웹사이트에 말했다. 하지만 그녀가 다음 줄에 늘어서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2022년에 그녀를 밀어 올린 콘텐츠 출시 일정의 흔들림은 확립된 소문 밖에서 몇 가지 놀라움을 가져왔다”고 밀러는 덧붙였다. “예기치 않은 것을 기대하세요!”

비평가의 리셉션과 상업적 성능이 저조함에도 불구하고, Crystal Dynamics는 새로운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Marvel’s Avengers를 계속 지원하지만, 업데이트 중 일부는 기도를 자극합니다. 게임이 NoMan’s Sky로 스스로를 교환할 수 있는지는 아직 모릅니다.

스퀘어 에닉스는 라이브 서비스 프로젝트를 주도하기 위해 Crystal Dynamics를 선택하는 것은 잘못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스튜디오가 아닙니다. 경험이 없습니다.

She-Hulk가 Marvel’s Avengers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독자를 업데이트합니다. Miller의 실적과 Bajos의 리트윗을 고려하면, 이 캐릭터는 파이프라인에 있다고 확신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