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조지 RR 마틴은 프롬 소프트웨어가 그를 엘덴 링에 어떻게 일했는지 보여줍니다

조지 RR 마틴은 프롬 소프트웨어가 그를 엘덴 링에 어떻게 일했는지 보여줍니다, 시보드 블로그


Elden Ring에서 불과 몇 주 만에 전설적인 작가 조지 RR 마틴이 블로그에서 첫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힙니다. 마틴은 비디오 게임이 ‘정말 나의 것이 아님’을 인정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야자키 히데코가 그에게 접근한 것은 단순히 “거부하기에는 너무 흥분했다”고 말했다.

“미야자키와 프롬 소프트웨어의 팀은 화려한 예술로 획기적인 일을 하고 있었고, 그들이 나를 원했던 것은 단지 약간의 세계 구축이었다. 그들이 만들 계획의 게임 “기반으로서 기능하는, 깊고, 어둡고, 공명하는 세계입니다., 나는 세상을 만들고 가상의 역사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실제로 게이머가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마틴은 몇 가지 고전적인 것들, 레일로드 타이쿤, 삼국지의 로맨스, 오리온의 마스터를 사랑합니다. . 흥미롭게도, 마틴은 게임에 대한 기여가 수년 전에 끝났음을 밝혀 그의 세계 구축이 게임의 기초를 세웠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나를 원했던 것은 단지 약간의 세계 구축이었다. 그들이 만들 계획의 게임의 기초로서 기능하는, 깊고, 어둡고, 공명하는 세계이다. 그래서 나는 조금 해, 일본의 새로운 친구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들은 거기에서 그것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확인한 것처럼 마틴은 엘덴 링의 대화 나 텍스트를 쓰지 않았습니다. 마틴은 완성된 프로젝트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으며, 엘덴 링은 “…

지금까지 플레이한 내용에 따라 미리보기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엘덴 링의 “이미 뭔가 특별한 것이되고있다”고 말했다.

엘덴 링은 2022년 2월 25일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에서 출시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