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EU 연합이 MicrosoftOneDrive와 Windows 통합을 비난


샌프란시스코: Nextcloud라는 유럽 연합(EU)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조직의 주요 연합이 Microsoft의 반경쟁적 행동, 특히 OneDrive 클라우드에 대해 유럽 위원회(EC)에 공식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불만 속에서 Nextcloud와 다른 약 30개 유럽 기업들은 소비자에게 가입하여 Microsoft에 데이터를 전달하도록 촉구함으로써 “Windows 거인은 소비자의 선택을 제한하고 다른 기업 에 불공평한 장벽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ZDNet은 보고했다.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브라우저 시장에서 경쟁을 이기고 10년 이상 거의 모든 브라우저의 혁신을 멈출 때 했던 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프랭크는 말했다. Nextloud의 CEO 겸 창립자인 Karlitschek.

“연합의 다른 회원들과 협력하여 유럽의 반 트러스트 당국에게 공정한 경쟁의 장을 강화하라고 요청합니다. g 고객에게 자유로운 선택을 제공하고 경쟁에 공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했다.

Microsoft는 Nextcloud가 제출한 정식 불만에 아직 대응하지 않았다.

Nextcloud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기술 거인은 “게이트 키퍼로서의 입장을 활용하여 이웃 시장으로의 도달범위를 확대하고 사용자를 에코시스템의 깊이로 밀어넣어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 벤더를 완전히 차단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통신 플랫폼 Slack도 독점 금지법 위반 신고를 하고 있습니다. Microsoft가 Office와 Teams를 통합하는 것에 대해 유럽 연합 (EU)의 Microsoft에 대해.

Nextcloud는 유럽 위원회의 경쟁 총국에게 이러한 종류의 학대 행위를 방지하고 시장의 경쟁력과 공정성을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Nextcloud는 독일의 독점 금지 법 당국인 Bundeskartellamt에게도 Microsoft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