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MacRumors Giveaway : Throwboy에서 Apple 테마로 티셔츠 또는 모자 획득

MacRumors Giveaway : Throwboy에서 Apple 테마로 티셔츠 또는 모자 획득, 시보드 블로그


이번 주 giveaway에서는 Throwboy와 협력하여 MacRumors 독자에게 Apple 테마로 티셔츠 또는 모자를 얻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hrowboy는 클래식한 Apple 제품처럼 디자인된 베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이 회사는 티셔츠 라인과 일련의 모자 애플 팬이 바로 인식할 수 있는 디자인을 특징.

9:41 예를 들어 셔츠에는 SteveJobs가 원래 iPhone을 발표 한 정확한 시간과 현재 -가 표시됩니다. 상징적인 시간은 Apple 마케팅 및 스크린샷에서도 주기적으로 사용됩니다. “Think Different (again)”셔츠 페어 레인보우 컬러의 유명한 문구.

1984년 “디자인에서 마우스 포인터와 애플의 상징적인 타입 페이스, 그리고” Command “셔츠. 이것은 Apple의 모든 Mac에 동일한 Command 로고가 있습니다.

애플 팬은 밝고 화려한 캐릭터가 들어간 “Hello” 로고 셔츠와 레인보우 레터링 아이코닉 셔츠.

Face ID 팬을 위해, Throwboy는 새로운 “Face” 셔츠. 설정 앱의 FaceID & Passcode 섹션에서 Apple이 FaceID를 나타내는 데 사용하는 작은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Throwboy의 다른 셔츠와 마찬가지로 검은 색 또는 흰색으로 제공됩니다. 커맨드 셔츠는 무지개 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rowboy 셔츠는 유니섹스이며 XS에서 4XL 사이즈가 있으며 모든 셔츠 가격은 32.99달러입니다. T 셔츠는 면 100 %로 만들어져 미리 축소되어 내구성을 위해 소매와 밑단은 더블 스티치로되어 있습니다.

모자를 쓰고 있는 사람은 Throwboy의 티셔츠 디자인도 클래식한 야구 모자가 되고 있다고 듣고 기뻐할 것이기 때문에, 인기 있는 Apple을 테마로 한 아이콘을 모자의 형태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9:41 모자, 명령 모자, “헤일로” 모자, 마우스 포인터가있는 모자가 있으며 모든 모자의 가격은 30 달러입니다. 모자는 조정 가능하고 색상 옵션에는 검정, 흰색, 파란색이 있습니다.

MacRumors 독자에게 선물하는 15개의 상품이 있으며, 각 수상자는 좋아하는 티셔츠와 모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상하려면 아래의 Gleam.io 위젯을 사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이메일 주소는 당첨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을 보내는 연락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주간 뉴스 레터를 구독하고 YouTube 채널, 트위터 에 따라, Instagram 또는 MacRumors Facebook 페이지.

경품에 관한 국제법은 복잡하기 때문에 미국만 18세 이상의 거주자, 18세 이상의 영국 거주자, 주 또는 준주에서 성년에 도달한 캐나다 거주자(퀘벡 제외)는 입국할 자격 있습니다. 모든 연방, 주, 주 및/또는 지방 세금, 수수료 및 추가 요금은 수상자의 단독 책임입니다.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선물’ 제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사이트 피드백 섹션, 규칙 토론이 리디렉션되는 곳입니다.

콘테스트는 오늘(12월 31일) 오전 6시부터 태평양 시간 6시까지 개최됩니다. 1월 7일 태평양 시간 오전 0시. 1월 7일에 승자가 무작위로 선택되며 이메일로 연락이 됩니다. 승자는 새로운 승자가 선택되기 전에 48시간 이내에 응답하여 배송지 주소를 제공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