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 (2022년 1월)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 (2022년 1월), 시보드 블로그


버블의 파도를 얼마나 빨리 지울 수 있는지 테스트하고 싶다면 Roblox의 버블 검 타워 방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게임에서는 파도 거품을 지우는 대신 사랑스러운 작은 애완 동물을 데려갑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 목록을 수집하고 만들었습니다.

버블 껌 타워 디펜스에는 새로운 콘텐츠를 갖춘 다양한 맵이 있으며 독특한 것. 또한 궁극적으로 애완 동물을 업그레이드 할 때 애완 동물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각 애완동물은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최소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을 더 흥미롭고 경쟁력있게 만들려면 게임에서 최대 3명의 플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가하거나 무작위로 초대하여 액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거품의 파도를 다루는 새로운 전략을 큐레이트하는 것이며 게임의 인벤토리에서 새로운 스킨을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코드에서 보상을 청구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이러한 경품을 받으세요.

Deep Rock Galactic | Trailer 시작

게임을 열고 서버가 리소스를 로드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홈 화면 하단에 있는 트위터 기호를 찾습니다. 다음 활성 코드 목록에서 코드를 복사합니다. 상자 안에 붙여넣고[利用]을 탭합니다. 코드가 유효한 경우 즉시 보상을 받습니다.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 목록

활성 코드

FreePack – 클래식 팩 코드로 교환 릴리스 – 클래식 팩 코드 교환 FreeGems – 200개 gem 코드 교환

만료된 코드

만료된 코드는 없습니다.

버블 검 타워 방어 코드 일반적으로 공식 개발자에 의해 전송됩니다. 조심하십시오. 새 코드가 새 업데이트마다 전송되기 때문에 Roblox 페이지. 사용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새 코드를 계속 추가하므로 이 페이지에 정기적으로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애니메이션 차원 코드 및 Roblox GPO 코드(Grand Piece Online)

무언가가이 기사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