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소문: 초보자는 기뻐! Fortnite가 ‘빌드 없음’ 모드를 받았을 수 있습니다.

소문: 초보자는 기뻐! Fortnite가 ‘빌드 없음’ 모드를 받았을 수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이미지 : 에픽 게임

매우 인기있는 배틀 로얄 제목 Fortnite는 새로운 누수에 따르면 “빌드 없음”모드입니다.

소스는 콘텐츠 작성자 및 데이터 마이너 HYPEX , 모드는 제한된 시간 밖에 이용할 수 없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게임의 중요한 메커니즘 중 하나이지만, 많은 경우 신참자에게는 위압적입니다. 사실, 플레이어가 건물 시스템을 무시하고 대신 전투에 완전히 집중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Epic이 ‘빌드 없음’ LTM에서 일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LTM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Spiderman Mythic & Sliding으로 지금 좋다 ? 그들은 LTM의 환경에 대한 손상을 줄여야 할 것이다. pic.twitter.com/2Q4FbBpsxo — HYPEX(@HYPEX) 2021년 12월 29일

‘기간 한정 모드’ 또는 ‘LTM’은 보통 1주일 지속되지만 게임에 영구적으로 추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 EpicGames가 몇 가지 귀중한 테스트와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가 실제로 발생하고 인기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게임에 고정 추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ortnite에서보고 싶습니까? 의견으로 알려주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