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헌트 : 특정 총을 가진 쪼그리고 앉는 자세에서 대결 높이 불일치 문제가 드러납니다.

헌트 : 특정 총을 가진 쪼그리고 앉는 자세에서 대결 높이 불일치 문제가 드러납니다., 시보드 블로그


헌트: 대결은 보상을 얻기 위해 사냥해야 하는 악몽의 몬스터가 곳곳에 있는 어두운 세계로 설정된 멀티플레이어 FPS입니다.

모든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최고가 되기 위해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몇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러한 메커니즘 중 하나는 쪼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며칠 동안 Hunt : Showdown 플레이어는 게임을 망가뜨릴 수있는 쭈그리고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이렇게하면 플레이어가 숨기려고 할 때 모르는 사이에 노출됩니다 (1, 2, 3).

보다 구체적으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캐릭터는 쪼그려 앉으면서 다양한 높이가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카메라에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모릅니다 (1, 2, 3 ).

사냥: 대결의 쪼그리고 높이 문제 때문에 플레이어는 노출된 상태로 유지

보고서 중 하나는 상황을 매우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Hunt: Showdown에서 쭈그리고 있을 때 플레이어가 채용할 수 있는 3개의 위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쪼그리고 있는 자세는 3개 있습니다. 건다운(헌터 모드만), 힙파이어(건슬링거에서는 통상 스탠스, 헌터 모드에서는 RMB), ADS. 그리고 여기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인스턴스는 모든 무기에서 정규화되지는 않으며 동일한 무기의 다양한 변형에서도 다를 수 있습니다. 캐릭터 모델의 높이를 변경하지만 카메라의 높이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낮은 커버 뒤에있을 때 적이 보이지 않을 때 적에게 보이게합니다).
출처

즉, 위치는 건다운, 힙파이어, ADS입니다. 기본적으로, 문제는 장비된 무기에 따라 동일한 캐릭터가 같은 쪼개짐 위치에서 다른 높이를 채택한다는 것입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버그로 인해 이러한 높이 변경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카메라에서. 주위의 적만 알 수 있습니다.

쪼그리고 앉거나 똑바로 되어 있는지 아는 방법은 없고, 뒤에 쪼그리고 있는 커버가 머리를 일으키고 있다고 신뢰하는 방법도 없습니다. 서있는 것처럼 밖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해결책이 있습니까? 모든 스탠스를 고정 머리 높이로 표준화하거나 카메라를 현재 스탠스 높이를 따르십시오.
출처

이것은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본문이 캐릭터가 실제로 적이 보인다. 따라서 이것은 분명히 불리합니다.

출처

아직 공식 승인이 없는 심각한 문제

현재 이 중요한 버그에 대한 Crytek의 공식 승인은 없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수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문제에 대한 새로운 진전이 발생하면 이 문서를 업데이트합니다. 계속 기대해 주세요.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