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Apple의 AirPods 팀은 Bluetooth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대역폭을 선호합니다’

Apple의 AirPods 팀은 Bluetooth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대역폭을 선호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애플은 올해 10월에 새로운 AirPods3를 발표했다. 3세대 액세서리는 공간 오디오, 적응형 EQ 및 많은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Apple의 음향 담당 부사장 Gary Geaves는 Bluetooth 제한과 AirPods3 기능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이 테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le의 음향 담당 부사장이 새로운 인터뷰에서 Bluetooth와 AirPods

What HiFi와의 인터뷰 (경유) 9to5mac ) Gary Geaves는 AirPods 3가 최대한의 음질을 보장하기 위해 완전히 맞춤 제작 된 구성 요소로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AirPods3를 통해 음질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Bluetooth는 여전히 제한 사항입니다. Geaves는 Bluetooth가 AirPods의 진정한 기능을 억제하는지 여부에 대해 많은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Apple은 “더 많은 대역폭을 원한다”고 생각했습니다.

Samsung Exynos 2200 w/AMD의 RDNA2 그래픽이 1월에 등장 11일

“분명히 무선 기술은 사용자가 말하는 콘텐츠 전송에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너무 길다. 머리를 움직이고 나서 소리가 바뀌거나 정지 상태를 유지하면 상당히 기분이 나빠지므로 Bluetooth 기술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짜내는 데 매우 집중해야 합니다. 블루투스 한계를 극대화하거나 피하기 위해 재생할 수 있는 트릭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대역폭이 필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더 많은 대역폭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웃습니다.

새로운 AirPods3를 개념화할 때, AirPods 팀은 강점을 관찰했다. 이는 두 귀가 같은 크기가 아니며 설계 팀이 적응형 EQ를 사용하여 개방형의 부족을 다루었기 때문입니다. AirPods 3는 각 사람의 착용감 수준에 관계없이 일관된 주파수 응답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irPods 3의 오디오 하드웨어를 설계할 때 Apple은 ‘강력한 분석 기반’을 고려했습니다. 「내부 음향 해석 응답」을 위한 「광범위한 측정」과 「상세한 통계 연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은 또한 음악의 감정적인 측면을 고려하고 최고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청취자와 튜너의 지원을 맡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eaves와의 인터뷰를 참조하세요.

여러분, 이것으로 모두입니다. 아래의 댓글 섹션에서 Google과 의견을 공유하세요.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