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Blox Fruits Soul Fruits – 그들이 무엇인지 얻는 방법


마지막으로 Blox Fruits는 올해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업데이트 17을 공개했습니다. 출시 후 바로 플레이어는 SoulFruits를 널리 검색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BloxFruits의 SoulFruits란 무엇이며 사용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소울 과일은 무엇입니까?

게임의 많은 과일 중에서, 소울 과일은 액션 동안의 움직임을 강화하고 분위기 미터를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일류 과일입니다. . 또한 전장에서 함께 싸우는 서울 스낫처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소울 과일 사용법

이들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이상적으로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합니다. 소울 과일은 또한 당신이 제거하는 적의 영혼을 모으는 데 궁극적으로 도움이되는 소울 스낫처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을 분쇄할 때 획득해야 하는 마스터리 포인트는 총 600개입니다.

소울 과일을 얻는 방법

얻으려면 머리를 사용하십시오. 게임 내 구매 옵션에. 메뉴에 들어가면 주가 통계가 표시됩니다. 또한 친구에게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딥 록 갤럭틱 | 예고편 시작

구매에 관해서는 리얼 머니 또는 Robu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Robux를 사용하여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소울 과일이나 서울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많은 소울 과일이나 서울을 얻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과일을 착용한 후의 영혼의 수는 3개이어야 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적을 죽이고 카운트를 높이기 위해 그들의 영혼을 얻는 것입니다. 게다가, 서울 스낫처를 소환하여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마스터 포인트를 모아서 같은 것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BloxFruits의 SoulFruits에 관한 것입니다. BloxFruits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이 기사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