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Blox Fruits Update 17 패치 노트 및 새로운 코드가 있습니까?

Blox Fruits Update 17 패치 노트 및 새로운 코드가 있습니까?, 시보드 블로그


BloxFruits의 대망의 업데이트 17은 오늘 일찍 출시되며 업데이트의 2부는 가까운 장래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업데이트 17의 파트 1로 점프하여 완전히 새로운 섬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주 새로운 무기, 그리고 더 많은. 그러나 모든 Roblox 플레이어가 알고 싶어하는 것은 업데이트에 새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17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더 읽기: Roblox Nok 조각 코드 – 신규 및 만료(2021년 12월)

Roblox | Vans World Trailer

BridTV

6332

Roblox | Vans World Trailer

https://i.ytimg.com/vi/WeoieHvkhqk/hqdefault.jpg

892165

892165

센터

26546

Blox Fruits Update 17 Part 1에 새로운 코드가 있습니까?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Blox Fruits Update 17의 파트 1은 몇 시간 밖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불행히도 업데이트에는 새로 발견된 코드가 포함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많은 YouTuber가 ‘비밀’ 코드를 찾았다고 주장하지만 DualShockers는 이러한 코드를 테스트했으며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기존 코드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여기에 있습니다.

업데이트 17에 새 코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지만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UPD17이 작동하는 코드가 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새 BloxFruits 코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이 기사를 업데이트합니다.

더 읽기: Roblox – 2021년 12월 RojutsuBlox 코드

Blox Fruits Update17 패치 노트 및 변경 사항

다음은 12월 31일에 발표된 새로운 Roblox Blox Fruit Update 17 Part1의 공식 패치 노트입니다.

UPDATE 17 Part 1/UPDATE OUT NOW 새로운 과일, 새로운 각성, 새로운 섬, 새로운 무기 등! 파트 2 곧!

오늘 업데이트 패치 노트가 매우 짧기 때문에 업데이트 17에서 발견된 변경 사항 목록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섬은 그레이트 트리 옆에 있습니다. 키라블 NPC 새로운 아일랜드 드롭 「캔디」에. 새로운 매직 엘프는 사탕을 조각으로 교환합니다. 새로운 매직 엘프 2는 사탕을 2XP로 교환합니다. 새로운 산타 클로스는 사탕을 기간 한정 크리스마스 액세서리로 교환합니다. 새로운 ‘서울’ 과일이 2,500Robux에 추가되었습니다. ‘케이크 퀸’ 보스가 새로운 섬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뭔가 말해주세요.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