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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ic Games CEO : 메타 버스는 다음 1 조 달러의 경제가 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의 대고소 팀 스위니는 초기의 모호한 메타버스가 1조 달러의 산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비디오 게임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부분입니다. 애널리스트 회사 Newzoo는 게임이 2021 년에 1,750 억 달러, 2,000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게임의 최신 유행어 인 Metaverse 뒤에있는 원동력입니다. Facebook(Metaverse를 매우 강하게 믿고 이름을 Meta로 변경했다), Google, Microsoft, 및 Epic Games(및 Ready Player One 등의 소설에 의해 원래 상정되었던 개념). Fortnite 제조업체는 메타버스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메타버스를 위한 음악 만들기”를 위해 Harmonix와 같은 주요 기업을 인수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는 메타버스가 중요한 돈벌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세계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절충점은 초기 기술 개념이 엔터테인먼트의 다음 프론티어가 되기까지 수십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3D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입니다. 메타버스는 Roblox, PUBG, Fortnite입니다. 앞으로 수십 년간 메타버스는 세계 경제의 수조 달러의 일부가 되어 전세계 모든 기업에 평등하게 열릴 가능성 Sweeney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생태계의 공정성에 관한 글로벌 회의가 한국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아이디어는 비디오 게임, 디지털 판매, 영화, 텔레비전, AR, VR 및 사실상 모든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여러 스토어 프론트와 수익 창출 지점을 갖춘 하나의 생태계에 통합합니다. 마이크로 트랜잭션, 타겟 광고, 작품. 일부 게임에서는 이것이 소비자의 벌어들인 임금을 단순히 짜내는 것에 기울인 디지털 지옥의 종류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패널은 디지털 공정성에 초점을 맞추고 스위니는 구글과 애플에 대한 경고의 몇 가지 선택적 단어를 가졌습니다. 메타 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애플과 구글 정책은 다른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만드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지배하고 과세할 수 있다. 허락해서는 안됩니다. 디지털 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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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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