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Telegram 8.4 업데이트에서는 스포일러를 숨기거나 개별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Telegram 8.4 업데이트에서는 스포일러를 숨기거나 개별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Telegram 8.4는 메시징 앱에 매우 인기 있는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메시지의 반응과 같은 한동안 테스트했던 기능을 배포하여 라이벌의 WhatsApp를 격파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일부 이전 버전만큼 기능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일부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메시지 응답

메시지를 두 번 탭하기 Telegram 8.4는 엄지손가락을 세우는 이모티콘을 호출합니다. 기본 반응 이모티콘을 변경하려면,[設定]> [チャット]로 이동해야합니다. Android에서 메시지를 한 번 탭(또는 iOS에서 길게 터치)하면 사용 가능한 반응 이모티콘 목록이 표시됩니다. 메시지에 반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의 첫 번째 선택은 약간 제한되어 있습니다. 현재 선택사항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옵션은 없지만 모든 반응에는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시지 반응은 모든 비공개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기능이 그룹/채널에서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번역

Telegram 8.4는 언어 교량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국제 사회의 장벽. [設定]> [翻訳]로 이동하여[翻訳を表示]버튼을 전환합니다. 번역이 필요한 메시지를 한 번 탭한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Telegram은 자동으로 소스 언어를 감지하고 선택한 언어 중 하나로 번역합니다. 또한 결과 텍스트를 복사하여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영화나 TV 프로그램의 스포일러 등 기밀성이 높은 텍스트를 숨기는 기능은 꽤 오랫동안. 하지만 Telegram 8.4는 이를 구현한 최초의 주류 메시징 앱 중 하나입니다. 문제의 텍스트를 선택하고 그것을 숨기려면 새로운 ‘스포일러’형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수신자는[スポイラーを表示]버튼을 탭하여 숨겨진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Telegram8.4 개선에는 새로운 대화형 이모티콘, 70개 이상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TelegrammacOS 클라이언트의 새로운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프로필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QR 코드에 향신료를 추가하는 기능. 업데이트는 모든 플랫폼(Android, iOS, 데스크톱)에 게시되며 곧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amMobile의 Telegram 그룹에 가입하여 YouTube 채널에 가입하여 최신 뉴스를 바로 받으세요. – 삼성 기기의 상세한 검토. Google 뉴스에서 최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Twitter로 팔로우하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