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Xbox 오류 0x82D40003은 게임을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Xbox 오류 코드 0x82D40003은 XboxOne 또는 XboxSeries X | S 콘솔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 경우 이 게시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지원하고 좋아하는 Xbox 게임을 계속 재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전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오류 0x82D40003은 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 또는 앱을 구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평가판이 만료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Microsoft 스토어에서 게임 또는 앱을 구입합니다.

이 오류는 Xbox 서비스가 게임 사용 권한과 게임 소유권을 확인하고 확인하는 데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Xbox 오류 코드 0x82D40003 수정

이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권장 솔루션을 순서대로 실행하여 Xbox에서 발생한 Xbox 오류 코드 0x82D40003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솔.

Xbox 콘솔의 전원을 껐다 켭니다. 게임을 구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게임의 DiscRemove 및 Re-AddaccountsSet을 삽입합니다.홈 Xbox로 콘솔 게임 제거 및 재설치 Xbox 지원팀에 문의

나열된 각 솔루션과 관련된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 가능성이 높은 Windows11 또는 Windows10 게이밍 PC에서 이 오류 코드가 발생한 시나리오에서는 솔루션 4를 제외하고 장치에서 유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Xbox 콘솔의 전원을 껐다 켭니다.

Xbox 콘솔에서 발생한 Xbox 오류 코드 0x82D40003을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을 시작하려면 게임 장치의 전원을 수동으로 껐다 켜십시오.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Xbox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콘솔 전면을 약 10초 동안 눌러 콘솔의 전원을 끕니다. Xbox를 메인에서 분리합니다. 30~60초 이상 기다립니다. 시간이 지나면 Xbox를 전원 콘센트에 다시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Xbox 버튼을 누릅니다. 콘솔 또는 컨트롤러의 Xbox 버튼으로 콘솔을 다시 켭니다.

참고: 이 경우 콘솔을 다시 시작할 때 녹색 시작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단계를 반복하고 콘솔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시작에 실패한 경우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2]게임을 구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게임 디스크를 삽입합니다.

오류 프롬프트에 표시된 대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게임을 구입한 Xbox/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실제 게임 디스크를 사용하여 게임을 확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유효성 검사 프로세스에서는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과 XboxLive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또한 게임 디스크의 경우 디스크에 긁힘이나 긁힘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오류 프롬프트에 설명된 대로 게임이 평가판 버전이고 만료된 경우에는 게임을 구입해야 합니다. MicrosoftStore에서.

이것이 맞지 않으면 다음 해결책을 시도하십시오.

3]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추가

이 솔루션에는 다음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Xbox 콘솔에서 계정을 삭제한 다음 다시 추가합니다.

계정을 Xbox에서 삭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컨트롤러의 Xbox 로고를 누릅니다. . 시스템 > 설정 > 계정 > 계정 삭제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삭제할 계정을 선택하고 확인합니다.

계정을 Xbox 콘솔에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컨트롤러의 Xbox 로고를 누릅니다. 왼쪽 상단의 게이머 픽을 선택합니다. 새로 추가를 선택합니다. . Microsoft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Microso를 읽고 동의합니다. ft 서비스 계약 및 개인 정보 설정. 이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계정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이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솔루션을 시도해 보십시오.

4]콘솔을 홈 Xbox로 설정합니다.

게임 사용 권한과 소유권으로 인해 뷰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소유자가 로그인해야 합니다.

문제 게임이에서 구입하는 경우 다른 프로필, 당신은 해당 프로필에 로그인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게임을 구입한 경우 해당 사용자에게 로그인하여 플레이하거나 콘솔을 홈 Xbox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용자가 소유자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성하려면 소유자의 홈 Xbox로 콘솔을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소유자에게 로그인합니다. Xbox 버튼을 눌러 가이드를 엽니다. 프로필 및 시스템 >을 선택합니다. 설정> 일반> 개인화> 집 Xbox.

홈 콘솔 설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열고 변경합니다.

5]게임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이 솔루션에서는 문제가 있는 게임을 완전히 제거한 다음 Xbox 콘솔에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6]Xbox 지원에 문의

이 게시물에 제공된 모든 제안을 모두 소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Xbox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이 되는 제안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 또는.

이것이 도움이되면 다행입니다!

관련 문서:Xbox 게임 업데이트 또는 시작 중 오류 0x87e00013

오류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0x8027025A?

게임기에서 Xbox 오류 코드 0x8027025A가 발생하면 다음 제안 중 하나를 시도하여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XboxLive 핵심 서비스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영향을 받은 앱을 다시 시작해 보세요. XboxOne 본체와 캐시를 하드 리셋합니다. 영향을 받은 앱을 제거하고 외부 HDD에 설치합니다.

오류 코드 0x87e30064를 수정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게이머는 Xbox 본체에서 오류 코드 0x87e30064가 발생하면 다음 제안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체에서 설정 > 네트워크 설정 >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대체 Mac 주소. 여기서 데이터를 지우면 콘솔이 다시 시작됩니다. 또한 콘솔을 다시 시작하는 동안 인터넷 라우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